코스트코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트 개봉/후기

 코스트코에서 잘 나가는 과자중 하나인 라이스 크리스피!

 

저는 몰랐는데 이게 원래 켈로그에서 나오는 거라면서요?! 인기가 워낙 많아서인지 요새는

 

코스트코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많이들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코스트코 갈때마다 '이거 한번 사봐? 말어?' 했었는데 마침 한 개 씩 팔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잘 아시는 낯익은 이 겉모습 ㅎㅎㅎ

 

저는 에너지 바 같은 느낌이려나 했는데요,

 

 

이렇게... 하얀 마쉬멜로가 그득그득 찐득찐득 발라져 있네요.

 

좀 더 꺼내볼게요

 

 

 

오오 그러니까 한마디로 '쌀 뻥튀기'에다가 마쉬멜로를 범벅해서 찐득찐득하게 만들어

 

네모난 모양으로 굳혀놓은... 맛있겠죠?! ㅎㅎㅎ

 

 

 

한 입 먹어봤습니다.

 

 

 

저는 단단하고 바삭바삭한 느낌일줄 알았는데, 전혀 바삭하지 않구요

 

뭐랄까 전체적으로 찐득 한 식감이에요! 이가 아프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아마도 설탕이 아닌 마쉬멜로를 뿌린거라 딱딱하지 않은 것 같아요 

 

마쉬멜로우가 속 안까지 잘 버무려져 있죠?!

 

전체적으로 맛은... 엄청나게 달아요! ㅠ

 

진짜 최고 달아서 저는 좋아요 히힛... 뭐랄까 약간 캬라멜 같은 맛도 나구요

 

부드러운 쌀 과자에 단맛이 조화가 되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사랑할만 합니다.

 

대신 살이 엄청 찔 것 같은 맛이라... 좀 걱정되긴 하지만,

 

다음에 코스트코 갈때 꼭 한 상자 사와야겠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맛있는 과자가 '적당한 가격'으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